SK세븐모바일, AI 상담사 ‘티파니’ 도입...알뜰폰 부정가입 철벽 방어 - ZD넷 코리아 공방지기 0 3 14시간전 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E9Gc1BaWnR2di1Pc2dQa… + 1 https://news.google.com/rss?hl=ko&gl=KR&ceid=KR:ko + 1 SK세븐모바일, AI 상담사 ‘티파니’ 도입...알뜰폰 부정가입 철벽 방어 ZD넷 코리아SK세븐모바일, AI상담사 도입…"알뜰폰 부정가입 줄고 비용절감" 연합뉴스SK텔링크, AI 상담사 도입 효과…인건비 연 6억 절감 네이트 뉴스SK세븐모바일, AI 상담사 '티파니'로 알뜰폰 부정가입 절반 줄여 뉴시스SK세븐모바일, 알뜰폰 업계 최초 AI 상담사 도입으로 성과 네이트 뉴스